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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영화(미성년)줄거리.평가및뉴스와 음향감독의 관점

by 세계의흐름 2024. 7.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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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미성년)주인공 주리와 윤아사진

같은 학교 2학년 주리(김혜준)와 윤아(박세진)가 학교 옥상에서 만났다. 최근. 주리의 아빠 대원(김윤석)과 윤아의 엄마 미희(김소진) 사이에 벌어진 일을 알게 된 두 사람. 이 상황이 커지는 것을 막고 싶은 주리는 어떻게든 엄마 영주(염정아) 몰래 수습해보려 하지만, 윤아는, 어른들 일에는 관심 없다며 엮이지 않으려 한다. 그때,떨어진 주리의 핸드폰을 뺏어든 윤아는 영주의 전화를 받아 그동안 감춰왔던 엄청난 비밀을 폭로해 버리고, 이를 본 주리는 멘붕에 빠지게 된다.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한국영화(미성년) 줄거리. 평가 및 뉴스와.음향감독의 관점을 소개하겠습니다.

 등장인물

권주리(김혜준): 고등학교 2학년생. 아버지 대원의 불륜 현장을 목격한다. 윤아와 같은 학교지만 모르는 사이. 이과반이고 우등생이다.

김윤아(박세진): 고등학교 2학년생. 어머니 미희의 불륜 사실을 일찍이 알고 있었다. 주리와 같은 학교지만 모르는 사이. 문과반이고 주리와 달리 이쪽은 살짝 문제아 취급을 받는 듯.

안영주(염정아): 주리의 어머니이자 대원의 아내.

김미희(김소진): 윤아의 어머니. 대원과 불륜 관계이다. 오리고기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권대원(김윤석): 주리의 아버지이자 영주의 남편. 미희와 불륜 관계이다.

김 선생(김희원):.

박서방(이희준): 미희의 전남편이자 윤아의 친아버지.

줄거리

'주리'라는 소녀가 '미희'의 오리고기 식당을 염탐하다가 미희와 어느 중년 남자가 몰래 애정을 나누는 모습을 목격한다. 이후 들키고 도망가려다 미희의 딸 '윤아'와 마주치는데 휴대폰을 떨어트리고 도망간다. 다음. 날 윤아는 주리를 학교 옥상으로 부른다. 알고 보니 어제 주리는 아빠대원'과 미희의 불륜현장을 염탐했던 것이고, 윤아는, 이미 엄마의 불륜을 알고 있었다. 그리고 말다툼을 하다가 윤아가 갖고 있던 주리의 휴대폰으로 마침 엄마 '영주'의 전화가 걸려오자 다짜고짜 "아줌마 남편이 우리 엄마랑 바람났어요. 근데 지금 우리 엄마 임신했거든요"라고 폭로해 버린다.집으로 온 윤아는 엄마 미희에게 애를 지우라고 하는데 미희는 철없는 모습으로 일관하고, 말다툼, 끝에 미희가 펑펑 울어버리자 윤아는 화가 나서 엄마의 폰으로 대원에게 "당신의 불륜을 모두가 다 안다"는 문자를 보내 버린다. 아침에 문자를 확인한 뒤 당황한 대원은 아내와 딸이 부르는데도 급하게 집을 나가버린다. 학교에 온 주리는 윤아가 자신을 보고 피식 비웃는 걸 보고는 뺙이 돌아대판 싸운다. 윤아의. 폭로에 남편의 행동이 겹치며 수상히 여긴 영주는 남편이 자주 회식 장소로 이용한 오리고기 식당을 찾아가 미희를 만난다. 그러다 만삭의 미희가 남편 대원과 밝게 통화하는 모습을 본 뒤 더 이상 참지 못해 박차고 나간다. 그 때 미희는 영주를 발견하고선 대원의 아내임을 알아채는데, 이 태연한 모습에 더 화가 난 영주가 밀쳐버리고, 이게 좀 심했는지 미희는 다리 사이로 피를 흘리며 쓰러져 병원으로 가게 된다. 미희는. 조산을 하게 되었고 아이는 인큐베이터에 들어간다. 이. 소식을 듣고 윤아와 주리도 병원을 찾았다가 인큐베이터의 아이를 보고 신기해하면서 놀란다. 이후 대원도 병원에 왔다가 딸에게 들킨 뒤 도망갔다가 밤늦게서야 병원으로 와 이미 깊게 잠들어 있던 미희를 보고는 조용히 나간다. 윤아는. 엄마를 대신해 자신이 남동생을 키우기로 결심한다. 아르바이트비로 영주가 냈던 병원비를 다시 돌려주고, 친아빠(이희준)를 찾아가 철없는 모습을 확인한 뒤 다신 안 찾아오겠다고 말한다. 한편. 영주는 대원에게 이혼을 통보한다. 그런데 출생신고를 끝내고 병원으로 간 윤아와 주리는 아기가 사망한 것을 알게 된다. 윤아는. 충격을 받아 뛰쳐나가고 주리는 혼자 아이의 시신 박스를 장의사에게 받아온다. 미희는. 대원과 통화를 한 뒤 더 이상 자신을 사랑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마음을 정리하게 된다. 아이의 사망 소식을 들은 영주는 병실로 미희를 찾아가 죽을 쑤어 먹인다. 대원은. 눈치가 보이는 집을 떠나 바닷가 마을을 서성이다가 돌아오는 길에 불량배들에게 강도를 당하고 겨우 집에 돌아온다. 주리는. 윤아를 설득해 함께 화장터로 가동생의 시신을 화장해 오고,, 주리 아빠와 윤아 엄마의 불륜 데이트 장소였던 빈 놀이공원에 찾아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리고. 죽은 아기의 유골을 어떻게 처리할까 고민하는데, 주리가 아기를 잊지 말자는 의미로 유골을 우유에 타서 윤아와 함께 나눠 마신다.

평가

데뷔작으로는 성공적이라는 평이 많다. '불륜으로 파탄 난 가정사'라는 막장 드라마와 같은 이야기를 뛰어난 캐릭터 활용, 위트 있는 유머를 통해 자극적이지 않고 흥미로우면서도 지극히 현실적으로 잘 풀어낸 수작이라는 평. 김윤석의 평소 마초적인 이미지와 달리 여성 중심의 영화인 데다 화면 색감도 핑크빛이 도는 등 상당히 소녀 감성이라서 의외였다는 얘기도 많은 편이다. 다만. 마지막 장면에 대해서는 관객의 평가가 엇갈린다. 사실상호불호사실상 호불호에 가깝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좋아하는 사람은 상당히 좋아하지만 싫어하는 사람은 질색까지 한다. 미. 성숙한 사회 속에서 살아가는 미 성년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감독이 주연이자 영웅으로 나서지 않고, 오히려 다른 여주인공들을 빛나게 만들어내는 점에서 독특했는데요~ 영화에서는 미성년들이 겪는 책임감의 무게를 다루고 있었어요 ㅎㅎ 이 작품은 미성년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는 것을 중요시하며, 미성년들이 엄마, 아빠, 가족과 함께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는데요~ 배우들의 연기력은 김윤석이 보증하는 오피셜급으로, 공식적인 연기수공업계의 명인들이 진정성 있는 연기를 선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특히 씬스틸러들이 펼치는 연기는 너무 좋았어요. 그들의 연기는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동시에 감동을 줍니다

뉴스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김윤석의 첫 연출 데뷔작 '미성년' 공개된 스틸에는 'SKY 캐슬'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염정아를 비롯해 김소진, 신예 배우 김혜준, 박세진의 신선한 캐릭터 조합으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염정아와 김소진은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각기 다른 입장의 어른으로 분했다. 먼저 대원(김윤석)의 아내 영주로 변신한 염정아는 대원에 얽힌 일을 알고서도 딸 주리(김혜준)가 상처받을까 애써 담담한 척하는 모습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김소진은 덕향오리 가게를 운영하며 홀로 딸 윤아(박세진)를 키우는 미희로 변신해 겉은 강하지만 속은 여린 내면 열연을 펼쳤다. 함께 공개된 신예 배우 김혜준은 아빠의 비밀을 알게 된 후, 복잡하고도 당황스러운 주리의 심경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반면 박세진이 분한 윤아의 캐릭터는 당찬 눈빛으로 엄마 미희와 주리의 아빠 대원이 저지른 일을 정면 돌파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표현됐다. 영화 '미성년''추격자', '도둑들', '암수살인', '1987' 등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입지를 굳힌 김윤석의 첫 연출작이다. 김윤석은 영화 '미성년'에서 혼란의 원인을 제공한 당사자 대원 캐릭터와 감독으로 활약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많은 이들의 기억에 남아 있는 한국영화 미성년을 재조명해 눈길을 끌었다. 그중에서도일요일엔 영화 한 편, 짜짜무비코너를 통해 소개한 미성년이 시청자의 큰 관심을 모았다. 영화미성년은 배우 김윤석의 감독 데뷔작이다. 지난 2019년에 개봉해, 국내 관객 약 28만 명을 모았다 연출을 맡은 김윤석을 비롯해 김해준, 박세진, 염정아, 김소진, 김희원, 이희준, 정종준, 이정은, 염혜란, 이상희, 유순웅, 미람, 이윤재, 김혜윤, 성도현, 황재열, 정이랑, 케리건 메이, 이명하, 권유나 등이 출연했다.스토리는 이렇다. 동급생인 주리’(김혜준)윤아’(박세진)는 자신들의 아빠 대원’(김윤석)과 엄마 미희사이에 벌어진 일을 알게 된다. 주리는 엄마 영주’(염정아) 몰래 수습하려 하고, 윤아는 어른들 일에는 관심 없다고 했다. MBC.MBC 영화 리뷰 프로그램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낮 125분에 방송된다.배우 김윤석이 영화감독으로 데뷔한다. 30일 영화계에 따르면 김윤석은 최근 영화 '미성년'으로 영화감독 데뷔를 준비 중이다. '미성년'은 열입곱 살 딸이 비정상적인 어른들의 세계 속에서 동급생 친구와 겪는 이야기이다. 김윤석은 연극으로 먼저 무대에 오른 '미성년'을 보고 2~3년 전부터 영화로 만들어 연출하고 싶다는 생각을 키워 온 것으로 알려졌다. '미성년'은 '부산행' 제작사 레드피터와 김윤석 소속사 화이브라더스가 공동 제작을 준비 중이다. 현재 딸 역과 동급생 친구 역할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김윤석이 연출 외에 아빠 역까지 맡을지는 아직 미정이다. 김윤석은 연극배우로 활동했을 때부터 직접 연출까지 해왔다. 때문에 '미성년'을 작가와 같이 오래 준비하며 차근차근 준비를 해왔다는 후문이다. 김윤석은'암수살인' 촬영에 한창이며 오는 12월 영화 '1987' 개봉도 앞뒀다. 그렇기에 본격적인 '미성년' 준비는 내년 초부터 진행할 계획이다. 미성년’.미성년’ 김윤석 감독이 연출과 연기를 함께 소화한 소감을 밝혔다. 김윤석은 3일 서울 종로구 팔판동에서 진행된 뉴스인사이드와의 인터뷰에서 영화 ‘미성년’(감독 김윤석)을 비롯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영화 ‘미성년’은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배우 김윤석이 감독으로서 첫 연출을 맡았다. 이날 김윤석은 ‘감독’ 호칭에 관해 “처음에 어색했는데 어색할 새도 없이 정신없이 지나왔다. 그만큼 배우와 달리 점검하고 준비하고 책임져야 하는 영역이 많았다. 게다가 신인감독이지 않은가. 더 정신이 없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뉴스페이퍼 이수진기자

영화배우 이진, ‘2024국제스타영화제미성년자들여우조연상 수상 확정. 시니어 모델에서 영화배우로 우뚝 선 신인배우 이진이 14일 오후 6시6 잠실체육관에서 개최하는 2회 국제스타영화제에서 영화 ‘미성년자들’ ‘미성년자들’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 이진은 미성년자들에서 고등학교 선생님 문서희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진은 ‘미성년자들’ ‘미성년자들’로 해외에서 신인 여배우상을 휩쓸면서 시니어 시장에서 가장 독보적인 화려한 경력을 가졌다. 무엇보다. 이진에는 국제스타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는데 남다른 의미가 있다. 국내에서 배우로서 첫 트로피를 거머쥐게 됨으로써 인정을 받게 됐다. ‘미성년자들연출, 각본 작업한 신성훈 감독과 박재선 감독은 이진에 대해서 이렇게 평가했다. 두. 감독은 이진 배우는 노력형 배우다. 열심히 하는 것은 물론, 결과물이 상당히 좋다. 그만큼 연습노력과 도금이라도 흐트러지지 않은 바른 마음과 혹평이든 독설이든 모두 받아들이면서 자신의 단점을 스스로 깨닫고 미친 듯이 노력하는 배우다라며 칭송했다.이진은 미성년자들이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을 당시 재촬영을 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재촬영을 위한 촬영비(제작비)를 제작사에 적극 후원했다. 그 만큼 이진은 ‘미성년자들’ ‘미성년자들’이라는 작품을 상당히 아끼고 애정이 깊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진은 차기작 영화 ‘미성년자들2’ ‘미성년자들 2’와 ‘신의선택‘신의선택 2’ ‘518’ 출연을 앞두고 있다.

최재민기자(매일경제)

배우 김윤석의 첫 감독 연출작 미성년이 박스오피스 3위(4월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를 기록 중이다. 영화는 시나리오를 씹어먹을 듯 철저한 대본 작업을 마친 것으로 전해진 김윤석의 이름 앞에 재기 넘치는 감독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줬다. 배우 출신 감독이라는 장점이 100% 발휘된 영화, 5년간 시나리오를 갈고닦은 감독의 디테일이 빈틈없는 서사를 만들어냈다. ‘감독 김윤석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같은 학교 2학년 주리(김혜준)와 윤아(박세진)가 학교 옥상에서 만났다. 최근 주리의 아빠 대원(김윤석)과 윤아의 엄마 미희(김소진) 사이에 벌어진 일을 알게 된 두 사람. 이 상황이 커지는 것을 막고 싶은 주리는 어떻게든 엄마 영주(염정아) 몰래 수습해보려 하지만 윤아는 어른들 일에는 관심 없다며 엮이지 않으려 한다. 그때, 떨어진 주리의 핸드폰을 뺏어 든 윤아는 영주의 전화를 받아 그 사실을 폭로해 버린다. 미희가 궁금해진 영주는 그녀가 운영하는 가게를 찾아가고, 그녀를 평범한 손님으로만 생각한 미희는 영주의 냉정함에 당황한다. 한편 어느 날 받은 한 통의 문자로 아무도 모를 거라고 생각했던 자신의 비밀이 밝혀졌다는 사실에 당황한 주인공 대원. 대원은 아내 영주는 물론 딸 주리, 미희 그리고 미희의 딸 윤아, 자신 때문에 얽히게 된 이 모두에게서 무책임하게 도망치기 시작한다. 김윤석은 영화 미성년에서 감독뿐 아니라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사건의 발단을 만드는 주인공 대원을 연기해 믿고 보는 배우의 이름 앞에 흥미로운 데뷔작을 연출한 감독이란 이름까지 달았다. 불륜이라는 소재가 스토리 전면에 등장하지만 대원은 앞에 나서는 대신, 나머지 여성 캐릭터들을 서브하면서 불륜극이라는 클리셰를 빗겨 나간다. 한편 염정아는 남편이 불러일으킨 위기의 가정을 지키려 하는 영주역을 맡았다. ‘범죄의 재구성에서 구로동 샤론 스톤으로 뿜어내던 귀여운 백치미와, 학원가와 이웃들 사이를 종종거리며 욕보다 공감을 얻어낸 스카이캐슬의 한서진, 한국형 며느리와 아내 연기를 현실감 있게 해낸 완벽한 타인의 수현 모두 염정아가 생기를 불어넣은 캐릭터다. ‘미성년의 영주 역시 그렇다. 연극. 무대로 탄탄한 연기 세계를 다져오며 최근작 더 킹의 안희연 검사 역으로 조연상을 수상한 김소진이 겉으로는 강한 척 하지만 속은 한없이 여린 미희로 분했다. 한 가정의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들면서도, 또 옳지 않다는 걸 알지만 사랑을 놓치고 싶진 않은 미희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손가락질해도 딸 윤아(박세진)만은 자기를 이해해주기 바란다. 그런 그녀는 늘 모진 말만 쏟아내는 딸 윤아가 서운하다. 5002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배우 김혜준과 박세진은 각각 아빠 대원의 비밀을 목격하고 이를 혼자 해결하고자 고군분투하는 된 여고생 주리역과, 되레 바람 피운 자신을 이해 못 한다고 서운함을 토로하는 엄마를 둔 여고생 윤아역을 맡았다. 특히 윤아 역의 박세진은 스크린 데뷔작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다. 네. 명의 여자, 한 명의 남자, 누가 어른이고 누가 미성년인가. ‘어른스러움을 찾을 수 없는 어른의 모습과 아이스러움을 뛰어넘은 아이들의 모습은 영화 제목 미성년이 지닌 이면의 아이러니를 드러낸다. 결론적으로는 보고 나면 5인 5색의 캐릭터에 모두 감정 이입이 되고, 5명의 감정에 모두 공감하게 되는 영화다. 이것은 탄탄한 시나리오의 힘일까, 배우만큼 현장을 잘 아는 감독이 버티고 있었던 덕분일까. 김윤석이 웃픈 블랙코미디에 이렇게 강했었나 싶은 영화. 다소 충격적 결말이 등장하는 영화는 감독의 악취미로 여겨지기도 한다.

음향감독의 관점

한국 영화 '미성년'은 정서와 감정을 섬세하게 다루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작품입니다. 영화는 다양한 캐릭터와 복잡한 이야기 구조로 주목받았지만, 이 영화의 성공적인 흥행에는 음향 감독의 역할이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였습니다. 음향은 영화의 분위기를 설정하고 관객의 감정적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미성년'에서 음향 디자인은 영화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형성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음향 감독은 일상의 소음과 배경음을 활용하여 현실감을 극대화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복도에서 울리는 발자국 소리, 교실 안에서의 웅성거림, 그리고 집 안에서 들리는 가전제품 소음 등은 관객들이 영화 속 상황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도왔습니다. 또한, 특정 장면에서는 배경음악을 최소화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만으로 긴장감을 조성하는 등, 음향의 강약 조절을 통해 감정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영화. 속 캐릭터들의 복잡한 감정선은 음향을 통해 더욱 극대화되었습니다. 갈등이 고조되는 순간마다 음향 감독은 미세한 사운드 변화를 통해 캐릭터들의 감정을 더욱 깊이 있게 표현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갈등 장면에서는 음향의 볼륨과 템포를 조절하여 긴장감을 높였으며, 고요한 순간에는 소리의 부재를 통해 감정의 여운을 남기는 등, 관객들이 캐릭터의 감정에 동화될 수 있게 유도했습니다.'미성년'의 대사는 매우 자연스럽고 현실적입니다. 이는 음향 감독의 세심한 대사 처리 덕분입니다. 배우들의 대사는 명료하게 전달되면서도, 환경음과의 조화를 잃지 않았습니다. 이는 관객들이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하여, 영화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대사의 볼륨과 톤을 상황에 맞게 조절하여, 각 장면의 분위기를 더욱 살렸습니다. 음악은.음악은 '미성년'에서 감정을 전달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영화의 음악 감독은 각 장면에 맞는 음악을 선택하여 관객들의 감정선을 이끌었습니다. 특히, 주요 장면에서 삽입된 음악은 관객들이 캐릭터와 상황에 더욱 깊이 공감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극적인 순간에는 강렬한 오케스트라 음악을 사용하여 긴장감을 높였고, 감동적인 장면에서는 부드럽고 서정적인 음악을 사용하여 감정의 깊이를 더했습니다.'미성년'에서는 특정 테마 음악과 모티브를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영화의 일관성을 유지했습니다. 이는 관객들이 특정 감정이나 상황을 더 쉽게 기억하고, 영화 전반에 걸친 감정적 흐름을 따라갈 수 있게 합니다. 이러한 반복적인 음악 사용은 영화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데도 큰 역할을 했습니다. 예를 들어, 가족 간의 갈등이 표면화되는 장면에서는 같은 음악적 테마가 반복되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음향과. 음악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은 '미성년'의 큰 강점 중 하나입니다. 음향 감독과 음악 감독은 긴밀히 협력하여, 각 장면의 분위기와 감정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이를 통해, 음악과 음향이 서로 보완하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예를 들어, 음향 효과가 강조되는 장면에서는 음악을 절제하여 소리의 임팩트를 극대화했고, 음악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면에서는 음향을 최소화하여 음악의 감정 전달력을 높였습니다.'미성년'의 음향 믹싱은 공간감을 잘 살렸습니다. 이는 관객들이 영화 속 장소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게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실내 장면에서는 방 안의 울림과 외부 소음을 섬세하게 조절하여 현실감을 높였고, 야외 장면에서는 주변 환경 소리를 자연스럽게 믹싱 하여 공간감을 살렸습니다. 이러한 섬세한 음향 믹싱은 관객들이 영화 속에 더욱 깊이 빠져들게 만들었습니다. 음향. 믹싱은 영화의 감정적 하이라이트를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미성년'에서는 감정이 고조되는 순간마다 음향 믹싱을 통해 그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예를 들어, 갈등이 폭발하는 장면에서는 다양한 소리 요소들을 조화롭게 믹싱 하여 긴장감을 높였고, 감동적인 순간에는 소리의 강약을 조절하여 감정의 깊이를 더했습니다. 이러한 음향 믹싱은 관객들이 영화의 감정적 흐름을 따라가며 깊은 인상을 받을 수 있게 합니다.'미성년'의 음향 믹싱에서는 디테일한 소리의 활용도 돋보였습니다. 일상적인 소리부터 캐릭터의 작은 움직임까지, 모든 소리를 세심하게 믹싱하여 현실감을 더했습니다. 예를 들어, 배우들의 작은 발소리, 옷이 스치는 소리, 물건이 부딪히는 소리 등은 모두 적절하게 믹싱 되어,, 관객들이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이러한 디테일한 소리의 활용은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였습니다. 한국. 영화 '미성년'은 음향 감독의 세심한 작업을 통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습니다. 음향 디자인, 음악의 활용, 그리고 섬세한 음향 믹싱은 모두 영화의 분위기와 감정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미성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으며, 영화의 흥행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음향 감독의 관점에서 바라본 '미성년'의 흥행 요소들은 영화의 성공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단서가 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영화에서 음향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기를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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